5가지 팁으로 연석까지 불안감 걷어차기

5가지 팁으로 연석까지 불안감 걷어차기

5가지 팁으로 연석까지 불안감 걷어차기

어떤 불안은 정상이고 삶에서 기대하는 것이다.

문제는 불안감이 자리를 잡기 시작하는 시점이다.

다행히도, 여러분이 불안과 그 효과와 싸우기 위해 할 수 있는 일들이 있답니다.

당신이 지금 넘어가려고 하는 것들은 걱정을 너무 많이 하지 않도록 하기 위해 여기에 있다.

불안할 때 무거운 호흡에 대처할 수 있도록 깊은 호흡법을 연습해야 한다.

불안이 있는 어떤 사람들은 과호흡을 해서 짧고 얕은 숨을 쉬게 한다.

만약 이것이 당신을 묘사한다면, 당신의 횡경막에서 숨을 쉬도록 하라.

숨을 깊게 들이마실 때 위가 들락날락하면서 불안은 사라진다.

바쁜 몸이 되는 것은 여러분의 불안 수준을 다시 조절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하루 종일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앉아 있을 때, 마음은 방황하는 경향이 있고, 불안감에 집중하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집안 청소처럼 생산적이고 간단한 일을 하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될 수 있다.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호흡을 감시하라.

당신의 호흡은 더욱 불규칙해지고 호흡은 더 짧고 빨라질 것이다.

불안을 다룰 때 올바른 호흡법을 잊어버리기 쉽다.

그러나 인체는 기능을 발휘하기 위해 적절한 양의 물, 음식, 산소를 필요로 한다.

자신이 공포를 느낄 때 호흡에 집중하도록 상기시키기 위해 노력하라.

그들이 의학적으로 관련이 있는 사람이든, 아니면 가족의 일원이든, 다른 사람과 그것을 공유함으로써 당신의 불안감을 조금 떨쳐내라.

마음과 감정이 저절로 갈려가도록 내버려두면 점점 비관적이 될 뿐이다.

여러분의 감정을 표현하는 것은 여러분의 기분이 나아지고 걱정을 줄이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무엇이 당신을 불안하게 만드는지 앉아서 생각하는 것은 그것이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마음을 바쁘게 할 수 있는 활동들을 찾아봐라.

창의적인 취미는 스트레스나 걱정을 줄이는 좋은 방법이다.

불안감을 다룰 때 정확한 양의 수면을 취하는 것은 중요하다.

충분한 수면을 취하지 않을 때는 신체적인 문제만 일으키는 것이 아니라 정신적인 문제로도 이어질 수 있어 불안감을 악화시킬 수 있다.

성인은 매일 밤 7~8시간의 수면을 취해야 한다.

가끔 짐을 내려서 솔직하게 말할 수 있는 사람을 찾아라.

불안감을 없애는 것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고 이성적으로 바라보려고 한다면 그것에 대해 이야기함으로써 부정적인 생각을 최소화할 수 있다.

또한 불안으로 고통 받는 누군가와 대화하는 것은 그들이 종종 더 적절한 통찰력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에 훨씬 더 생산적일 수 있다.

코미디 영화를 보는 것은 불안감을 줄이는 효과적인 방법이 될 수 있다.

이런 종류의 영화를 보면 웃을 수 있고 사물을 투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애초에 무엇이 불안감을 느끼게 했는지 잊어버릴 수 있다.

이 기사에서 앞서 말한 바와 같이 일시적인 불안은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정상적이다.

그러나 불안이 삶에서 기능성을 손상시킬 정도로 당신을 불구로 만들고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앞서나가야 한다.

이 기사에서 제공하는 정보는 당신의 불안을 책임지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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