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압 치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지압 치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지압 치료에 대해 알아야 할 것

치료해야 할 육체적 고통으로 고통받고 있는가? 통증 관리에 도움이 필요하십니까? 이 글의 조언은 이런 문제들을 해결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으니, 계속 읽으세요.

지압사는 심지어 면역체계를 향상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 척추의 정렬 불량은 사실 당신의 전반적인 면역체계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정렬은 신경계로 가는 혈류를 증가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순환 증가는 면역 체계를 강화시킨다.

지압사를 처음 방문한다고 해서 치료되지는 않을 것이다.

당장 기분이 나아질 수도 있지만, 진정한 치유는 지속적인 보살핌을 필요로 한다.

만약 지압사의 추천을 받는다면, 그의 지시를 따를 필요가 있다.

만약 그렇지 않다면, 당신의 결과는 당신을 실망시킬지도 모른다.

당신이 지압사를 방문해야 하는 많은 이유들이 있다.

그것들은 당신의 등이나 목의 통증을 완화시키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척추지압사를 정기적으로 보는 것은 잘못 정렬된 문제를 예방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등이 정렬되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은 몸이 계속 잘 뛰는 데 도움이 된다.

지압사들은 허리와 목의 통증을 완화시켜줄 뿐만 아니라 면역체계를 지탱해 줄 수도 있다.

척수 안에 있는 뼈가 어긋나면 신경계 활동을 망칠 수 있다.

신경계가 세포, 장기, 조직 기능을 통제하기 때문에, 만약 그것이 영향을 받는다면, 그것은 당신의 건강을 나쁘게 만들 수 있다.

문제를 해결하면 면역체계를 필요한 곳으로 되돌릴 수 있다.

목과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핸드백을 들고 다니는 방법에 유의하십시오.

들고 다닐 때는 어깨를 번갈아 대세요.

게다가 무거운 핸드백에 손대지 않도록 최선을 다해라.

부하가 가벼워지도록 필요하지 않은 일부 품목을 제거하십시오.

척추지압사가 목을 부러뜨리지 않도록 해라.

목의 두 동맥이 꼬이기 쉽다.

갑자기 목덜미가 늘어지면 동맥을 찢을 수 있다.

이것은 실제로 혈류에 건강하지 않은 응고를 형성한 후에 뇌졸중을 일으킬 수 있다.

어떤 치료를 받기 전에 지압사와 개인적인 만남을 계획하라.

이것은 당신이 올바른 손에 있다는 것을 알고 있을 때 모든 것을 변화시킬 수 있다.

하지만 나쁜 것은 여러분의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

믿을 수 있는 척추지압사를 찾아야 해 척추지압사와의 약속을 잡기에 앞서 먼저 만나십시오.

오랫동안 서 있으면 등이 아플 수 있다.

허리에 가해지는 스트레스를 줄이기 위해 발 한쪽을 살짝 올려보아라.

이것이 불가능할 경우, 발에서 발로 이동한다.

만약 당신이 어떤 종류의 허리 관련 문제들을 다루고 있다면, 매일 아침 당신이 처음으로 침대에서 일어날 때, 당신의 몸과 등이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하라.

팔과 다리를 뻗고, 천천히 앉은 자세로 올라가고, 발을 바닥으로 부드럽게 내린다.

오랫동안 허리를 굽히고 서 있거나 앉아 있지 말라.

이 자세는 등과 척추의 근육을 긴장시켜, 곧게 펴면 느끼게 될 허리 아랫부분의 통증을 유발한다.

부득이한 경우, 자주 휴식을 취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만약 여러분이 허리가 많이 아프고 힘을 기르기 위해 윗몸일으키기와 크런치를 많이 한다면, 여러분은 다른 운동들을 찾을 필요가 있다; 그것은 고통을 더 악화시킬 뿐이다.

여러분은 요가 판자를 해 볼 수 있다; 우선 위에 누워서 손과 발가락의 균형을 유지하기 위해 몸을 올리는 것부터 시작할 수 있다.

그 포즈도 잡고 힘을 키워라.

노동자들뿐 아니라 허리 통증으로 고생하는 사람도 많다.

허리 아래 통증의 원인 중 하나는 너무 꽉 조이는 햄스트링이다.

햄스트링은 서 있을 때 골반에 통증을 유발하고 기능 장애를 일으킨다.

매일 햄스트링을 늘리면 이것과 싸우는 데 도움이 된다.

목과 등에 무리가 가지 않도록 눈 높이에 앉도록 컴퓨터 모니터를 높인다.

노트북이나 스마트폰의 낮은 화면을 응시하기 위해 몸을 구부리면 머리의 모든 무게가 목의 민감한 근육 위에 놓인다.

신체적인 문제는 심각할 수 있고, 당신은 그들을 짜증나게 해서는 안 된다.

등을 잘 돌보는 것이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침대에서 일어날 수 없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거기서 자책하지 마! 여기서 배운 것을 적용하여 지금 기분 전환을 시작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