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신 요법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정신 요법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정신 요법을 사용하여 반복적인 공황 발작에 대처하기

공황 발작은 평생 당신을 괴롭혀서는 안 된다.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을 도울 것이다, 단지 계속 읽기만 하면, 당신은 당신의 불안감을 최소화할 수 있는 방법과 아이디어를 찾을 것이다.

공황 발작이 일어나면 반드시 충분한 수면을 취하도록 하라.

잠을 제대로 못 자면 발작에 걸릴 확률이 높고, 잘 대처하지 못한다.

매일 밤 적어도 8시간은 자도록 노력해라.

만약 당신이 공황 발작을 겪고 있다면, 음악은 좋은 해결책이 될 수 있다.

마음을 가라앉히는 데 도움이 된다.

마음을 가라앉히고 마음을 달래는 노래를 들어라.

공황상태에서 벗어나 다른 방향으로 정신을 집중하는 능력은 공황발작과 싸우기가 더 쉬워진다.

많은 지역사회는 공황발작 피해자들을 위한 지원 단체를 가지고 있다.

작은 조사를 해서 너희 동네에 있는 걸 찾아봐.

그러한 그룹에 가입하는 것은 여러분이 그 조건과 싸우는 데 사용될 수 있는 유용한 조언과 기술을 공유할 수 있게 해주고, 여러분을 여러분의 문제를 들을 준비가 되어 있는 믿을 수 있는 사람들의 지지 네트워크의 일원으로 만들 것이다.

공황발작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는 것은 그것을 빨리 사라지게 할 것이다.

두려움에 맞서 싸우지 않는 것이 무서운 상황을 극복하는 가장 좋은 방법이다.

공황 발작이 한창일 때는 멈춰 서서 무엇이 두려운지 이성적으로 자신에게 이야기하라.

누가 너를 해칠까? 종종 실제 위협은 존재하지 않는다.

이것을 기억하고,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는 데 집중하라.

공황발작의 증상이 자신을 압도하도록 허용하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최악의 일이다.

맞서 싸우려 하지 말고 그냥 내버려둬라.

부정적인 감정은 몸 안에 있는 것이 아니라 겉에 있는 것이라고 생각함으로써 가능한 한 창조적인 상태를 유지하라.

호흡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긴장을 풀고, 가능한 한 침착하고 규칙적으로 숨을 쉬어라.

어느 순간 당신은 아드레날린을 태워버리기 시작할 것이고 그것은 당신이 더 긴장을 풀도록 이끌 것이다.

공황 발작으로 고통 받는 사람들은 그들이 공격을 받을 때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항상 알고 있어야 하는 유용한 팁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다.

공황 발작은 단지 당신의 신경계가 지나치게 긴장되어 있는 것일 뿐이며, 그것은 당신을 육체적으로 해칠 수 없다는 것을 계속해서 자신에게 상기시키는 것이 도움이 된다.

공황발작을 적절한 시각으로 유지함으로써, 당신은 공황발작을 그 궤도에서 자주 멈출 수 있을 것이다.

그렇다고 해서 이 문제의 심각성을 과소평가하는 것은 아니지만, 이 사고 과정을 이용하는 것은 일부 공황적인 감정을 완화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어떤 사람이든 공황발작을 조절하는 가장 흔한 방법은 집중호흡을 사용하는 것이다.

심호흡은 여러분이 공격을 극복하는 동안 많은 중요한 신체적인 측면을 다룰 것이다.

당신의 정신은 이제 다른 곳에 집중되어 있고, 혈압과 맥박이 낮아지고, 순환이 증가하고, 긴장이 몸을 떠나게 될 것이다.

만약 당신이 당신의 공황 발작을 처리하는 것을 돕기 위해 호흡 기술을 사용하고 있다면, 당신의 흡입보다 당신의 호흡에 더 집중하라.

대부분의 사람들은 당황할 때 짧고 빠른 호흡을 하고, 그렇게 하는 것은 괜찮다.

중요한 것은 천천히 절제된 숨을 내쉬면서 각 흡입기를 따라가는 것이다.

공황 발작이 있는 아이는 말을 걸고 바로 자리에 앉아야 한다.

아이들은 자신을 괴롭힐 수 있는 것을 표현하기가 어려울 수 있고, 처리되지 않은 스트레스는 공황 발작으로 표면화될 수 있다.

자녀와 자신의 삶과 감정에 대해 개방적이고 솔직한 토론을 하는 것은 문제의 근원에 도달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공황 발작과 그것과 관련된 감정에 대해 너무 걱정하지 않는 것이 최선이다.

당신의 공격의 근원과 무서운 걱정거리에 대해 생각하지 마라.

이전의 공격에 집착함으로써 공포가 서서히 밀려오기 시작할지도 모른다.

그것은 마치 누군가가 코끼리에 대해 생각하지 말라고 말할 때와 같다.

그 때 당신은 다른 어떤 생각을 할 수 있는가?

공황 발작에서 벗어나고 싶은 지경에 도달했는가? 너는 당황하지 않고 살 준비가 되었니? 앞으로 나아갈 때 필요한 많은 귀중한 자원이 있다는 것을 이해하십시오.

우리의 충고를 이용하고 당신의 의사와 상담함으로써, 당신은 곧 다시 당신의 삶을 통제하는 사람이 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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