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허리 통증 팁을 살펴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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종종 만성적인 요통이 있을 때 의사에게 갈 때, 의사는 많은 선택권을 가지고 있지 않다.

그들은 약을 처방하거나 휴식을 취하라고 말할 것이다.

이곳의 통찰력은 허리 질환과 관련된 통증을 조절하는 데 귀중한 도움이 될 수 있다.

때때로 우리는 너무 서두르거나 혹은 단지 너무 게을러서 제대로 들어올릴 수 없다.

우리는 약간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손을 뻗어 고통을 유발한다.

물체를 들어올리기 전에 물체에 가까이 접근하여 등이 걸리지 않도록 하고 안전한 리프팅에 대한 적절한 지침을 따르십시오.

허리 통증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는 것은 그것을 더 복잡하게 만들 뿐이다.

근육 경련에 걸릴 위험이 높아지지 않도록 제대로 긴장을 푸는 법을 배워야 한다.

충분한 휴식을 취하면 열이 근육까지 이완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

가장 간단한 요법으로 요통을 먼저 치료하라.

2, 3일 동안 등을 쉬기만 해도 많이 안심이 될 것이다.

당신의 휴식을 항염증인 약과 결합하여 통증을 완화시켜라.

좋은 선택으로는 이부프로펜이나 나프록센이 있다.

여러분은 등을 진정시키기 위해 차가운 압축기나 열선내장 패드를 사용해 보는 것도 좋을 것이다.

만성적인 요통으로 고통받고 있다면 주저하지 말고 전문의와의 상담 일정을 잡으십시오.

당신의 의사는 당신의 진료 기록을 찾고, 혈액 검사와 다른 검사를 할 것이고, 당신의 실제 문제를 평가하기 위해 가능한 모든 요소들을 볼 것이다.

요통약에는 여러 가지 종류가 있는데, 처방전 없이 복용하는 약이다.

처방전 없이 약을 먹어도 통증이 가라앉지 않으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때로는 처방전 없는 약도 효과가 있고, 때로는 처방된 약이 절대적으로 필요하다.

심지어 10파운드의 과체중도 문제를 일으키므로, 그 체중을 줄이기 위해 솔선수범해라.

특히 복부 주변에서 체중이 증가한 경우 추가 체중에 따라 몸의 무게중심이 이동한다.

이 추가 체중은 허리 아래쪽에 많은 부담을 주어 지속적인 요통을 유발한다.

일부 허리 부상은 마비를 일으킬 정도로 심할 수 있어 수술로만 치료가 가능하다.

완전히 해결하기 위해 수술이 필요한 다른 허리 질환도 발생할 수 있다.

대부분의 경우 이러한 질환은 사람에 의해 야기되지 않는 퇴행성 질환이다.

요통의 발생은 흔한 문제다.

사실 6명 중 4명이 그것을 경험하는 것은 너무나 흔한 일이다.

많은 사람들은 그 고통이 한 특정한 사건에 의해 야기되었다고 생각한다.

사실 대부분의 경우 허리 통증은 그 결과로 이어지는 일련의 사건들의 결과물이다.

모든 종류의 사람들은 요통을 경험한다.

무거운 것을 들어올리는 것은 당신의 고통을 필요 이상으로 악화시킬 수 있다.

특히 부피가 크거나 무거운 물건을 들어올릴 때는 각별히 주의하십시오.

허리 통증은 평상시처럼 하루를 버티지 못하게 할 수 있다.

허리가 아파서 몸부림칠 때 이 글의 팁을 쓰세요.

이렇게 하면 앞으로 나아갈 수 있고 허리의 통증이 쇠약해지지 않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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