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뇨병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

당뇨병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

당뇨병에 대처하기 위한 조언과 조언

당뇨병은 적절한 치료 없이 그 사람의 건강을 해칠 수 있기 때문에 심각하게 생각해야 한다.

그들이 장수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하기 위해서는, 질병으로 진단받은 개인이 스스로 교육하고 그들의 건강을 보존하는 최선의 방법을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글은 당뇨병을 다루는 요령이 많다.

혈당지수는 다른 음식들이 혈당 수준에 얼마나 많은 영향을 미치는가를 반영하는 숫자다.

식품의 GI 수치가 낮을수록 당뇨병 환자가 섭취하는 것이 안전하다.

유제품, 계란, 콩과 같은 많은 단백질 선택지가 있다.

지루해지지 않도록 단백질 공급원을 섞어라.

혈당을 검사할 때마다 따르는 검사 의식을 개발한다.

예를 들어 매일 밤 같은 장소에 계량기와 인슐린을 넣어 아침에 쉽게 찾을 수 있도록 한다.

테스트할 때 반드시 해야 할 모든 작업을 일상적으로 수행하도록 하십시오.

많은 사람들이 당뇨병을 앓고 있다.

당뇨병을 관리하는 것이 인생에 스트레스나 수치심을 유발하는 것을 허락하지 마라.

호두는 어떤 샐러드에나 훌륭하고 영양가 있는 첨가물이 된다.

이 건강한 견과류는 단포화 지방을 공급함으로써 당뇨병을 억제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다.

이러한 건강한 지방은 우리 몸의 세포가 인슐린에 더 개방적이고 수용적이 되도록 돕는다.

그것들은 또한 오메가-3 지방산, 항산화제, 에너지를 위한 비타민을 함유하고 있다.

당뇨병 진단을 받았다면 수면무호흡증 검사를 받는 것이 중요하다.

수면무호흡증을 치료하면 전반적인 건강을 증진시킬 수 있고 당뇨병을 보다 효과적으로 관리할 수 있다.

혈당 지수가 높고 혈당이 급등할 수 있는 음식을 식별하는 법을 배우라.

예를 들어, 빵, 시리얼, 파스타 또는 주스는 매우 높은 혈당 지수를 가지고 있다.

가공식품은 또한 혈당에 매우 해로운 영향을 끼칠 수 있다.

신선한 과일과 통조림되지 않은 야채, 해산물과 육류 등 더 좋은 음식을 골라라.

당뇨병이 문제가 된다면 매일 세 끼를 더 많이 먹는 것보다 더 적은 양을 더 자주 먹는 것이 좋다.

하루 중 식사를 더 자주 하게 되면 포도당 수치가 더 안정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더 자주 먹는다면, 그것은 또한 계속해서 얼음을 갉아먹고 만족감을 유지하는데 도움이 된다.

임신성 당뇨병에 대해 자책하지 마라.

그것은 종종 당신이 일어나지 않도록 막을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스트레스 레벨을 낮게 유지하고, 당신의 아기와 자신에 대해 긍정적으로 생각해라.

포도당 반응을 치료한 후에 고혈당에 놀라지 마라.

이것은 여러분이 낮은 수치를 고치기 위해 필요한 것보다 더 많이 먹고 마신다는 것을 의미하거나 여러분의 몸이 낮은 수치를 보충하기 위해 호르몬을 방출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할 수 있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 여러분은 음식과 액체를 50퍼센트 정도 줄이고 30분 이내에 혈당 수치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 보는 것을 원할 것이다.

의사가 다르게 말하지 않는 한, 빨리 반응하는 인슐린을 먹기 15분 전에 복용해야 한다.

빠른 작용의 인슐린은 혈당 수치를 유지하는 데는 상당히 효과적이지만, 각 사람에게 적절한 용량과 타이밍으로 제공되어야 한다.

지금쯤은 아시는 바와 같이 당뇨병은 흔히 있는 일이지만 심각한 질환으로 생활습관을 여러 번 조정해야 한다.

당뇨병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질병과 자신의 건강을 돌보는 올바른 방법에 대해 배우는 것이 필수적이다.

위의 조언들을 통해 우연히 읽게 된 당뇨병 환자들은 더 건강하고 정상적인 삶을 향한 또 다른 작은 발걸음을 내디뎠을 것이다; 다만 그들이 그것들을 시행하고 계속 배우기를 선택할 경우에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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