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통스러운 불안 증상에 대한 신속한 안도감

고통스러운 불안 증상에 대한 신속한 안도감

고통스러운 불안 증상에 대한 신속한 안도감

삶에서 일어나는 일들에 대한 가벼운 불안은 삶의 일부일 뿐이다.

하지만 불안이 생명을 빼앗을 위험이 있다면 고쳐야 한다.

그러나 고질적인 불안감을 다루는 데는 희망이 있다.

이어지는 정보는 불안감을 과거의 일부로 만들면서 대처하는 방법을 찾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매일 충분한 운동을 함으로써 차분하고 편안한 태도를 취할 수 있고 불안감을 줄일 수 있다.

운동을 하면 온몸에 긍정적인 엔돌핀이 생성되어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고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는 부정적인 증상이 완화될 수 있다.

신체활동은 또한 당신을 건강하게 유지하는데 좋다.

지속적인 불안으로 고통받는다면, 의사를 만나는 것을 두려워하지 마라.

약물치료와 치료방법이 모두 진척되고 있다는 점을 감안할 때 불안감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될 가능성이 많다.

그러므로 반드시 의사와 상의하여 정확한 치료를 받도록 하십시오.

네가 한 좋은 일을 스스로에게 말하고, 아침에 기분이 좋아지도록 해라.

큰 소리로 말하고, 여러분의 하루가 어떻게 진행될지, 그리고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내라.

그런 다음, 그런 일이 일어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라.

스스로 일상의 목표를 정하고 매일 그것을 충족시키도록 노력하라.

만약 당신이 스스로에게 하루 동안 성취할 목표를 준다면, 당신의 마음은 그 목표를 달성하는 데 집중하게 될 것이다.

자신을 바쁘게 하는 것은 불안감 공격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과도한 스트레스나 불안감을 느낄 때는 호흡에 신경을 쓰세요.

당신의 호흡은 아마도 짧고 다양하며 불규칙할 것이다.

불안할 때 제대로 숨쉬는 법을 잊는 것은 간단할 수 있다.

그러나 호흡은 바르게 해야 한다.

만약 당신이 불안증세를 보이고 있다면 심호흡을 해보아라.

불안감을 억누르지 말고 의사, 친구, 가족 등 누군가에게 고민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나쁜 생각과 감정을 모두 털어놓으려고 하면 기분이 더 나빠질 뿐이다.

이런 것들을 꺼내는 것은 여러분이 더 나은 정신 상태에 있고 덜 불안감을 가질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불확실한 상황을 받아들일 줄 알아야 한다.

잘못될 수도 있는 것들에 대해 걱정하는 것이 여러분의 삶을 더 낫게 하거나 더 예측 가능하게 하지는 않을 것이다.

사실, 불안은 긍정적인 것에 대해 행복해지는 것을 막아줄 것이다.

단순히 불확실성의 개념을 받아들이고, 가시적인 문제에 대한 즉각적인 해결책을 항상 갖는 것은 불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하라.

자신에게 일상의 목표를 주고, 그것을 이루기 위해 노력하라.

이 연습은 당신이 집중력을 유지하도록 도와주고 부정성과 불안감을 없애도록 도와준다.

이것은 당신이 더 중요하고 건설적인 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니코틴과 알코올 섭취를 줄이십시오.

이러한 물질들이 긴장을 완화시켜준다고 생각함에도 불구하고, 그들은 그렇지 않다.

그것들은 심지어 당신의 불안감을 더 악화시킬 수도 있다.

대신 사회 활동, 건강한 식단 및 휴식 기술과 같은 더 건강한 불안감을 유발하는 방법을 사용하십시오.

당신과 관련된 것들에 대해 생각할 시간을 따로 두어라.

예정된 시간까지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할 수 없다고 자신에게 계속 말해라.

네 문제를 해결할 시간을 한 시간만 줘.

할당된 시간이 지나면 이제 그만 고민에 빠져들어야 할 때다.

그런 연대의 방법은 당신이 통제력을 되찾는 데 도움이 된다.

불안감을 줄이기 위해 요가 그룹에 참여하라.

요가와 명상은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삶의 압박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훌륭한 방법이다.

요가는 몸의 균형을 잡고 상쾌함을 느끼도록 도와준다.

무엇이 당신의 불안감을 유발하는지 목록을 보관하라.

이것은 여러분이 여러분의 계기를 더 잘 이해하도록 도울 수 있고, 여러분이 그것들을 다루어야 할 때 여러분의 결정을 의식할 수 있다.

불안감이 많으면 불안감을 느끼게 하는 것을 멀리하라.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지 못한 관계를 끊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에, 이것은 말하는 것보다 말하는 것이 훨씬 더 쉽다.

불편함을 느끼게 하는 개인들과 시간을 보내는 것은 스트레스와 불안을 느끼게 할 수 있다.

이미 지적했듯이, 가벼운 불안은 삶의 일부일 뿐이고 우리가 다루는 것들이다.

삶을 살지 못하게 하고 하루하루가 제 기능을 못하게 하는 불안감은 주의가 필요하다.

당신이 이 글에서 읽은 것은 당신의 불안감을 다스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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