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탄한 팁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탄한 팁

걱정을 덜 수 있도록 도와주는 탄탄한 팁

학교나 직장 같은 일상생활을 준비하는 것은 불안감에 시달릴 때 더 힘들 수 있다.

당신은 심지어 불안감 때문에 사회에서 탈퇴하고 모임을 피하기 위해 변명하는 자신을 발견할 수도 있다.

이것은 당신을 혼자 느끼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이 기사는 중요한 자원이다.

불안이 매일 당신에게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억제된 걱정을 풀어줄 충분한 운동을 스케줄에 추가하라.

운동은 엔돌핀을 생성하는데, 엔돌핀은 긍정적인 감정을 증가시키고 부정적인 생각을 하지 못하게 한다.

게다가, 운동은 전반적인 건강에 좋다.

만약 당신이 만성적인 불안으로 고통 받는다면, 다른 수백만 명과 함께 의사를 방문해야 한다.

모든 의학적 진보와 치료법을 가지고, 당신은 이 건강 상태를 다루는 많은 선택과 선택권을 가지고 있다.

그 점을 감안하여, 시간을 내어 의사를 만나보고 자신에게 맞는 의사를 찾을 수 있는 가능성을 살펴보십시오.

만약 외부 상황이 불안감을 야기한다면, 신문을 읽고 뉴스를 보는 시간을 줄여라.

그날의 뉴스를 간단히 복습할 수는 있지만, 여러분의 두려움을 강조할 부정적인 뉴스에 대한 업데이트를 계속 확인하지는 마십시오.

건강한 긍정과 함께 하루를 시작하라”고 거울에 대고 큰 소리로 말했다.

큰 소리로 말하고, 여러분의 하루가 어떻게 진행될지, 그리고 여러분이 성취하고 싶은 것들에 대해 목소리를 내라.

할 수 있는 일을 다해서 결국 그렇게 되도록 해라.

믿을 만한 사람을 찾아라.

당신은 이 사람과 당신의 불안 문제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다.

신뢰하는 사람과 대화함으로써 감정을 털어놓는 것이 중요하다.

불안감을 참는 것은 실제로 당신의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아미노산이 어떻게 불안요법이나 치료제로 사용될 수 있는지에 대해 알아보세요.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특정한 영양소가 부족하고 그들의 몸이 충분한 세로토닌을 생산하지 못한다는 것을 발견한다.

무드 큐어와 같은 책들은 불안감에 대한 보충제의 사용을 장려하는 치료법에 대해 논한다.

균형잡히고 영양가 있는 식단이 필요하지만 불안감이 수반될 때는 더욱 비판적이다.

균형 잡힌 영양식단은 여러분이 섭취할 수 있는 나쁜 것 대신에 여러분의 몸이 건강해지기 위해 필요로 하는 비타민과 미네랄을 포함한다.

스트레스를 받을 때는 호흡에 신경 쓰세요.

이 기간 동안 호흡은 정말 불규칙하고 어려워질 수 있다.

불안할 때, 적절한 공기를 들이마시는 것을 잊는 것은 놀랄 만큼 쉽다.

하지만 당신은 계속해서 적절한 양의 공기를 섭취하고 호흡을 조절할 필요가 있다.

공격을 받을 때 호흡을 다시 집중시켜봐.

불확실성을 받아들이는 것은 걱정을 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불확실성을 걱정한다고 해서 삶이 더 안정되는 것은 아니다.

미래에 집중하는 것은 현재의 순간을 즐길 수 없게 만들 것이다.

불확실성을 받아들이고 즉각적인 해결의 필요성을 피하는 것이 당신의 삶을 더 나아지게 할 수 있다.

만약 여러분이 잠을 자면서 이런 종류의 생각을 끄는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그것들을 일기에 써보아라.

고민에 대해 글을 쓰는 데 약간의 시간을 보내는 것은 고민들이 해방되었다고 느끼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고민에 대해 스트레스를 받지 않고 잠을 잘 수 있다.

당신이 원하거나 필요로 하는 만큼 자주 쓰세요, 하지만 적어도 밤에 한 번은 쓰세요.

당신의 근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누군가를 찾아라.

그것들을 없애기 위한 불안한 감정, 즉 당신이 원한다면 말해라.

더 좋은 것은 자신이 겪고 있는 일 역시 자신이 겪은 일을 믿을 수 있는 사람을 찾을 수 있다면, 그 사람이 당신에게 불안감을 어떻게 대처해야 하는지에 대한 조언을 해줄 수 있기 때문이다.

바라건대 이 기사가 당신의 불안감에 대한 희망이 있다는 것을 알게 하는데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몸에 관한 한 잘못된 것을 고치기 위해 무엇을 해야 할지 생각해 냈을 때, 기분이 좋다.

여기에 제공된 팁으로 당신의 삶을 통제하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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